메뉴 건너뛰기

함부르크 소망교회

인사말

인사말

함부르크 소망교회는 예수님을 머리로 하여 모든 성도들이 각 지체(몸)로 연합하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위해 힘쓰고 노력하는 공신체입니다. 예수님을 머리로 몸의 각 부분으로 주어진 일에 연합하기를 힘쓰는 교회입니다. 공신체란 주님의 뜻 아래 나의 생각과 계획과 지식과 경험과 고집을 내려놓고 함께 연합하여 믿음으로 세워져 가는 생명력 있는 예수님의 한 몸을 의미합니다.

2019년에는 믿음이 더 굳건해지기 위해 예배와 기도와 봉사를 단순하고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힘쓰는 한 해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런 노력을 힘쓸 때 주님께서 수가 날마다 늘어가게 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2019년 한 해 함부르크 소망교회는 예수의 몸으로서 하나님의 구속사를 위해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 함부르크 소망 한 가족으로 단순하고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뜨겁게 서로가 사랑하고 섬기기를 더욱 힘쓰는 교회로 성장해 가기를 소원합니다.

함부르크 소망교회는 누구든지 와서 한 가족 안에서 쉼을 얻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또한 주님의 말씀과 신앙생활을 통해 훈련받아 원주 선교지의 사역자들에게 말씀을 가르치고 주님의 사람을 전달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대 함부르크에서 진정으로 예수님을 따라 가는 예수님의 제자로 결단하고 쓰임 받기를 원하는 분들을 초청합니다. 여러분의 동참과 중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눈에 보이지 않지만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님과 성령님을 체험하고 확신 있는 삶을 살 수 있는 말씀통독과 기도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난 예수님을 함께 나누고 내가 받은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힘쓰고 애쓰며 노력합니다.

독일의 두번째 도시이며 가장 북쪽에 있는 함부르크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사명을 다하는 이 시대의 소망이 가득한 교회입니다. 함부르크 소망교회는 주님이 말씀대로 살고 사랑을 실천하기를 힘쓰는 교회입니다.

투명하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며, 이 시대에 쓰임 받는 일꾼으로써 다음 세대에 영적인 자산을 물려 주기 위해 힘쓰고 애쓰는 교회와 성도가 되기를 힘쓰고 있습니다.

2019년에도 함부르크 소망교회와 C.U교회가 서로 협력하고 든든히 세워져 가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꿈꾸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환경을 열어 주시고 응답해 주십니다. 누구든지 오셔서 함께 하나님이 원하시고 주님이 인도하시는 주님의 몸을 세우고 구속사를 완성하는 일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